본문 바로가기
  • 약초꾼의 산야초건강원(산나물/약초/버섯)
약초·건강정보·소개/칡즙·칡엑기스

카스이야기->칡은 여성에 보약

by 약초꾼 참살이(金容哲) 2016. 2. 13.





반갑습니다.

약초꾼 참살이(김용철) 입니다.

이번에는 칡이 여성에게 딱 맞는 좋은 약초임을 소개 해 봅니다.

칡에는 여성호르몬과 관련이 있는 약성이 있어 

중년의 여성에게 좋다 합니다.

아래 내용은 카스에 올린 제 개인적 의견으로 참고만 하시기 바람니다.


칡은 여성에게 있어 보약 
 
한사람만이 느끼는 효과는
아무리 느껴도 실감이 안 나지만
나처럼 수 많은 사람들하고 만나는 사람에게 있어
칡으로 인한 몸의 변화......
칡으로 인한 건강의 변화는
상상이상으로 놀랍고 흥분됨니다. 
 
한분
한분씩 
그분들에게는 한분이지만
내게 있어서는 한분한분이 모여 다수가 됨니다.
칡을 먹고 나타나는 
다양한 몸의 변화를 다 열거할수는 없고
그래서 카스에 하나씩 올려 볼까 합니다.
다만 부탁드릴것은
전 약초를 케는 약초꾼이지 
너무 전문적으로 묻고 들어오면 말을 못해요.
아쉽게도 제 전공은 약초꾼이라서..... 
 
"칡즙을 먹었더니
몇년동안 안 했던 생리를 합니다." 
 
내가 여자가 아니라서
내가 갱년기나 폐경기를 경험하지 못해서
뭐라 말을 잘 못하겠지만 
잃어 버렸든 생리를 다시 한다고 
흥분해서 제게 연락을 주네요.
처음에는 한분이....
그러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 또.....또.....
신기합니다.
아무리 칡이 여성호르몬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이렇게 신체를 변화 시킨다니....
칡이 놀랍고 약초가 놀랍습니다. 
 
카스님들
마음같아서 칡의 어느성분이 
이렇게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 보고 싶습니다.
아쉽게도 제게 성분을 분석할 능력이 없네요. 
 
내게 있어서 할수 있는것은
칡을 먹고 이런 현상이 생기네요...요기까지 입니다.
이럴줄 알았어면 
어릴때 공부좀 잘 해서 박사좀 따 놓을것을...후회! 
 
제가 
이렇게 조심서럽게 이야기 하는것은
혹시 카친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보았습니다.
이야기 할때에는 
가급적 한분이 아닌 여러분이 경험한 공통현상
즉 객관성과 재현가능성을 두고 올리니 
참고해서 건강에 도움이 되기 바람니다.
혹시 일부중에 이런 경험이 있어면 
혼자만의 신비함이 아닌 
다른사람도 같은 현상이 있었다 생각하세요. 
 
다음에는 
칡즙과 변비에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아레 사진은
구정명절을 맞이해서 
구정하루만 빼고 맨날 산에 가서 칡케는 모습입니다.
이리 해도 칡이 못 자람니다.ㅠㅠ 


칡즙구입 전화문의 및 방문 환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