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약초꾼의 산야초건강원(산나물/약초/버섯)
산야초건강원이야기/건강원작업일기

다양한 약초전시할 약초선반완성(20150723)

by 약초꾼 참살이(金容哲) 2015. 7. 24.

 

 

 바쁜사람 오라해서 만든 조립선반

 

나도 바쁘지만

나보다 더 바쁜사람 불러놓고

어럽게 만든 초보작품인 조립선반 입니다.

 

혼자서 할까 하다가

옆에서 잡아주고 작업을 조 맞추어서 해야 할것 같아

저하고 근무시간이 같은 미남부처님에게 도움을 요청

퇴근해서 둘이서 근 3시간 가까이 만든 조립선반 입니다.

 

처음에는

작업방법을 몰라 우왕좌왕 하다가

어찌어찌 하다보니 조립이 되네요....ㅎㅎ

혼자서는 엄두도 몰낼 일을

미남부처님이 나보다 몇배로 열심히 일을 해 주어

아주 멋지게 만들었습니다.

 

이 선반에는

다양한 약초술과 발효액,천연식초를 전시하겠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약초도 전시를 해 볼까 합니다.

 

아직도 준비를 해야 할것이 많지만

큰 일은 거의 마무리된것 같고, 잔잔한 일만 남아

하나하나 해결해 나갈것입니다.

 


 

낮에

정수기 기사분이 오셔서

정수기설치를 했네요.

운영진에서 기념으로 설치를 해 주었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마음에 속 듬니다....감사 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일은 미남부처님이 다했는데

전 모델로 이렇게,,,,,,,,,,,,ㅎㅎㅎ

미남부처님 수고 많았습니다.

 

 

 

 

완성된 조립선반 입니다.

튼튼해서 집중하중 100kg까지 견딜수 있다 하네요.

이렇게 만들어 놓어니 보기도 좋고 마음이 든든합니다.

 

 

 

 

댓글